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1년 5월 1일, 애니메이트 홍대점 & 북새통문고 재개관

icon
바람 · · 수정: · 댓글 없음

2021년 5월 1일, 애니메이트 홍대점과 북새통문고가 AK& 5층 (공항철도 홍대입구역 민자역사)에서 이전 오픈합니다. 두 매장 모두 4월 18일(일요일)까지 정상 영업하고, 4월 30일까지 휴무합니다. 새로운 매장은 기존의 애니메이트 홍대점, 북새통문고와 상당히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애니메이트 홍대점은 2019년 4월 13일, 홍대역 8번출구 근처에 있는 와이즈파크 7층에서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방문자 수나 판매 상품에 비해 매장이 좁다는 느낌이 있었는데요, 이번 5월 1일에 AK& 홍대 5층으로 확장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매장 리뉴얼을 기념하여 RT+팔로우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홍대거리를 지켜왔던, 우리나라 최대의 만화 서점인 북새통문고도 5월 1일에 AK& 5층에서 문을 엽니다. 도서정가제 및 코로나19로 인해 경영이 악화되어 2020년 말에 문을 닫기로 했었습니다. 하지만 여러 사정으로 문을 닫지는 않고, 매장을 이전하여 계속 운영합니다.

기존 매장의 북새통문고는 4월 18일까지 영업을 했으며, 5월 1일에 AK& 홍대 5층에서 애니메이트와 공동으로 재오픈합니다. 기존 적립금은 4월 18일까지 사용 가능했었습니다.

참고: 서울의 만화/애니/서브컬쳐 피규어, 굿즈 쇼핑 정보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서브컬쳐 샵들이 문을 닫아버렸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올해 들어 홍대거리의 서브컬쳐 샵들이 크기를 키워나가는 것 같습니다. 애니플라자도 올해 1월에 넓은 매장으로 이전을 했고, 북새통문고도 계속 역사를 이어나가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나라의 서브컬쳐 굿즈 샵들이 계속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label

댓글 0

댓글 쓰기

취소

댓글 작성이 안 되실 경우 아래 링크를 이용해 주십시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