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 동일본이 주식회사 음악관과 같이 만든 철도 시뮬레이터인 JR East Train Simulator를 Geforce NOW에서 출시합니다. Geforce NOW(지포스 나우)는 엔비디아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로, PC 스펙에 상관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Steam에서 제공하는 JR East Train Simulator의 모든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JR East Train Simulator(JR 東日本トレインシミュレータ)는 JR동일본의 기관사가 실제로 사용하는 훈련용 시뮬레이터를 일부 가공하여 게임으로 만든 것입니다. 주행하는 차량에서 수록한 고화질의 영상과 주행음으로 생생한 운전이 가능합니다. 본편은 40,900원 (2,980엔...)이며 7개 노선을 제공합니다.
공식 사이트: https://www.jreast.co.jp/simulator/
게이힌도호쿠선/네기시선 남행은 전구간이며 도카이도선, 주오선 쾌속, 오이토선, 센세키선, 신에츠선, 하치노헤선은 일부 구간만 제공합니다. 나머지 구간은 DLC로 제공합니다.
DLC로 판매되는 노선은 다카사키선, 코우미선, 소부쾌속선, 난부선/난부지선/츠루미선, 하치노헤선, 신에츠 본선, 조반선(쾌속), 야마노테선, 게이요선, 센세키선, 사이쿄선/가와고에선, 도카이도선, 주오선쾌속, 오이토선 전선입니다. 각 노선당 3,480엔~3,980엔입니다. (환율 때문에 3,980엔짜리가 55,100원으로 판매중)
다만, 국내 Geforce NOW에서 이 게임이 가능할지는 모르겠네요.
출처: https://www.jreast.co.jp/press/2024/20241129_ho01.pdf
댓글 0
댓글 쓰기
취소댓글 작성이 안 되실 경우 아래 링크를 이용해 주십시오.
댓글 달기